• A/S 센터 안내
    전국 A/S 센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온라인 문의
    제품에 대한 질문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 자주묻는질문
    제품에 대한 자주묻는질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커뮤니티

FAQ

>커뮤니티 > FAQ
  • Q.[클래식폰] 전자책읽기 사용방법
    A

    전자책읽기의 경우 휴대폰으로 확장자가 txt 인 파일을 휴대폰에 "ebook" 폴더에 넣어주신다음

    전자책읽기를 실행하실경우 전자책을 읽으실수있습니다.

     

     

  • Q.[클래식폰] 비밀번호 문의
    A

    단말기의 비밀번호가 걸려있는경우 휴대폰 화면에 "비밀번호입력" 문구 나올시 고객센터또는 A/S센터 방문.

    유심카드 비밀번호가 걸려있는 경우 휴대폰 화면에 "PIN번호 입력" 문구 나올시 가입한 대리점또는 통신사 문의. 

    "PIN번호 입력" 3회 오입력시 PUK입력화면으로 넘어감.

    USIM구매시 기재되어있는 신용카드 크기만한 카드에 PUK번호가 기입되어있기 때문에 보관하셔야 하며

    PIN번호나 PUK분실시 가입하신 통신사로 문의주셔야합니다. (유심카드에 통신사 연락처 기입) 

     

    PIN: 4자리 번호로 타인사용 방지를 위한 개인의 비밀번호 ( 미설정시 비밀번호:0000 )

           3회연속 잘못입력시 8자리 PUK 입력화면으로 넘어감

    PUK: PIN번호를 잘못입력할경우 이를 해제하기위한 이중번호 8자리이며 이것을 10회 잘못입력시

           USIM카드 폐기되며 새로 발급 받아야합니다.  

     

     

  • Q.[스마트 클래식] A/S 진행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A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하신 날로 부터 1년이며

     배터리의 경우 소모품성 제품이기 때문에 6개월 입니다.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파손,침수로 인한 문제일경우 비용이 청구가 되실수 있습니다.

     

    제품의 수리관련문의는 1800-2368 번으로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스마트 클래식] 화면캡쳐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

    스마트 클래식 화면 캡쳐의 방법은

     전원버튼,볼륨하 키 를 같이 눌러주심 됩니다.  

  • Q.[스마트 클래식] 단축 다이얼 저장방법.
    A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주심 됩니다.  

  • Q.[스마트 클래식] 전화번호부 저장방법
    A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해 주심 됩니다.  

  • Q.[클래식폰]제품 구성품이 어떻게되는지 알수있을까요?
    A

    제품의 구성품은 제품사용설명서 5페이지에 나와있으며 

    구성품은 단말기,사용설명서,배터리,이어폰,충전기,케이블 각각1개씩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배터리만 별도로 충전할수있는 거치대는 기본적으로 배터리1개만 제공이 되기때문에 별도로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 Q.[클래식폰]MP3파일을어떻게 넣는지 알고싶습니다.
    A

    외장,내장으로 MP3파일을 넣어주실경우에는

    반드시 "음악"이라는 폴더를 생성해주신다음 MP3파일을 넣어주심 됩니다,

    MP3파일을 넣어주신 다음에는 MP3파일이 있는 경로(휴대폰,SD카드)를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경로 설정방법은

    메뉴-> 멀티미디어-> 음악-> 목록(메뉴)-> 메뉴-> 환경설정-> 플레이어설정->재생목록 우선순위

    (메모리카드 또는 휴대폰으로 변경)-> 확인.

    버튼을 눌러 주셔서 저장하심 됩니다.     

  • Q.[클래식폰]SD카드를 넣는곳은 어디인지 알고 싶습니다.
    A

    우선 SD카드는 micro SD 32G 까지 지원이 되며

    SD카드는 배터리 넣는곳 오른쪽 상단에 SD카드 모양이 있는 슬롯이 있습니다.

    모양에 맞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 Q.[클래식폰]악세사리를 추가로 구매 하고 싶습니다.
    A

    악세사리를 별도로 구입을 원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구입이 가능 하시며

    충전기, 케이블, 이어폰의 경우 타사제품을 사용하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 가능한 품목은 충전기,케이블,이어폰등이있으며

    보호필름,케이스,배터리 거치대등은 구매불가하십니다

    (단, 타사제품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보증이 불가하며 A/S정책에도 무상보증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Q.[클래식폰]통신사는 어디 통신사를 사용 하나요?
    A

    에이스마케팅의 모든 휴대폰은 자급제 단말기 입니다. 원하시는 통신사에 가입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T의 경우 통신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이 불가 합니다.

  • Q.[클래식폰]심카드 슬롯이 두개 인데요. 어디다 넣어서 사용해야 하나요?
    A

    휴대폰에 심카드 슬롯은 두가지로 국내에서 사용하는 WCDMA(sim slot 1)와 해외에서 사용하는 GSM(sim slot 2) 방식 두가지를 지원 합니다. 국내용 심카드의 경우 일반 심카드를 지원하며 해외용 심카드의 경우 마이크로 심카드를 지원 합니다.

    두가지 모두 혼용하여 사용이 가능 하며 단말기에서는 국내용 심카드, 해외용 심카드로 구분하여 표시가 되며 아이콘의 경우 숫자 1의 경우 국내용, 숫자 2의 경우 해외용으로 구분을 하게 됩니다. 국내에서 개통한 마이크로 심카드를 왼쪽 해외용에 삽입을 하여도 인식이 되지 않으며 반드시 일반심 또는 트레이를 꽂은 마이크로 심을 오른쪽 국내용 심카드 슬롯에 삽입하여야 합니다.

  • Q.[클래식폰]처음 보는 휴대폰인데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에이스마케팅의 모든 단말기는 A/S전문 업체에 대행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국 44개 센터에서 방문 A/S 접수 처리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A/S 센터를 참고하시어 센터 방문 수리 가능하시며

    택배로 수리를 원하실경우 저희 고객센터에서 진행하고있으며

    주소는 1800-2368 으로 전화주시면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Q.[클래식폰]휴대폰의 품질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단말기 제품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악세사리 충전기,케이블,배터리 의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침수나 파손으로 인한 A/S의 경우 비용이 발생되실수 있으며

    악세사리의 충전기,케이블 배터리의  경우도 동일 하게 진행이 되십니다.


  • Q.[클래식폰]문자 메세지가 너무 작게 보여요.
    A

    원하시는 문자를 선택하신 후 휴대폰 옆 볼륨키를 누르시면 글자크기가 조절이 됩니다.

    한번 조절된 문자 크기는 다른 문자를 보실때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 Q.[클래식폰]소리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A

    폴더폰은 DIY 셋팅을 활용 합니다.

    각각에 상황에 맞게 5가지의 설정을 입력해 두면 별도로 소리 설정을 하지 않아도 미리 저장한

    모드를 선택하여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드의 상세 설정은

    소리설정->원하시는 설정방식에서 메뉴버튼->사용자설정

    해당 설정에서 필요하신 부분은 설정 하실수 있습니다.? 

  • Q.[클래식폰]PC와 어떻게 연결 하나요?
    A

    폴더폰은 별도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PC와 연결이 되면 휴대폰 화면에 메뉴선택이 활성화가 되고

    이동식 디스크를 설정하시면 자동으로 PC와 연결이 됩니다. 

  • Q.[클래식폰]라디오가 사용이 안되요.
    A

    라디오 기능은 이어폰을 장착한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어폰을 장착하여 라디오 메뉴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Q.[클래식폰]어떻게 개통해서 사용 해야 하나요?
    A

    유심 단독개통이나 단말이동 신청이 되어 있는 심카드의 경우 별도의 개통 절차와 통신사 상관없이 바로 삽입 후 1~2회 전원을 on, off 하여 상단에 통신사가 표시가 되면 바로 사용이 됩니다. (나밍 필요 없음)

    신규 개통(단말기와 통신사 같이 선택한 고객)의 경우 단말기와 번호를 매칭해서 고객에게 발송하는 부분으로 동일하게 전원을 1~2 on, off 하여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번호 이동의 경우 반드시 개통이 먼저 진행이 되어야 하며 개통이 완료가 되면 별도 번호등록 필요 없이 전원을 1~2 on, off 하여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 Q.[클래식폰]주소록 이동은 어떻게 하나요?
    A

    자사의 모델은 별도의 프로그램이 존재 하지 않기 때문에 심카드를 활용 하여 주소록을 옮겨야 하는 점이 있습니다. 

    기존 심카드 또는 새로 개통한 심카드를 전에 사용하던 단말기에 삽입후 주소록에서 유심으로 주소록을 저장후 휴대폰에 꽂으면 바로 주소록을 인식하게 됩니다. 인식되어 있는 상태에서 해당 주소록을 다시 자사 휴대폰으로 복사를 하여 이동을 시키면 됩니다.

    ) 기존폰 -> 유심으로 저장 -> 자사 휴대폰에 삽입 -> 유심에서 폰으로 저장
  • Q.[클래식폰]단축번호 설정 방법
    A

    단축번호의 경우 심카드가 삽입되어 있는 상태에서 설정이 가능 하며 미리 휴대폰에 전화번호를 저장한 상태에서

    전화부 버튼- > 메뉴버튼 -> 전화번호 설정 -> 단축번호

    해당 메뉴로 이동 후 상태는 설정으로 변경, 전화번호에 들어가서 해당 번호에 맞게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단축번호의 경우 9개까지 저장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의 경우 다이얼->단축번호 메뉴를 사용 하시면 됩니다.

    (클래식폰의 경우 자동지역번호 설정이 되어있으시면 단축번호의 사용이 불가능하십니다. )

  • Q.[클래식폰]자동지역번호 설정
    A

    자동지역번호의 경우 삼성 또는 LG와 다르게 미리 해당 지역번호를 키패드에 입력하는 방식을 사용 합니다.

    그리하여 해당 기능을 설정을 한 상태에서 다른 지역 또는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경우 가운데 확인 버튼을 이용하여 다이얼을 해줘야 합니다

    (단축번호의 경우 해당 지역번호가 표시되는 것과 상관없이 해당 숫자 키를 길게 입력하여 사용)

  • Q.[클래식폰]소리설정
    A

    고객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설정으로 라이프폰의 경우 5가지 모드를 활용하여 빠르게 소리설정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미리 입력되어 있는 모드를 자신에게 맞게 수정하기 위해서는 사용자 모드를 활용하여 변경을 해줘야 한다.

    메뉴버튼 -> 소리설정 -> 변경하려는 모드에서 다시 메뉴버튼 -> 사용자설정

    해당 사용자 설정에서 벨소리 종류, 크기, 버튼소리, 폴더 열고 닫을 때 소리 등을 변경하거나 조절할 수 있음.